Faq

예약취소/변경규정에 의거해 청구가 됨으로 예약시 해당 규정을 자세하게 읽고 약관에 동의한 후 예약해 주셔야 합니다.
숙박지별로 별도의 취소규정이 있음으로 예약시 동의한 약관에 의거해 청구됨으로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단, 취소시 예약일기준이 아니라 체크인기준으로 적용됨으로 이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1.결제는 당사를 통해서만 결제를 해야하며 현장에서 직접 결제는 할 수 없습니다.
2.예약후 바로 결제를 해 주셔야 정상적인 처리가 가능하나 미결제시 자동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3.노쇼 (취소나 별도에 통보없이 투숙하지 않은 경우거나 자정12시이후에 체크인시) 발생시, 지불된 금액중 1객실당 1박요금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4.1박기준시 당일예약 변경 및 취소시에는 1객실당 1박요금이 취소수수료로 청구됩니다. 연박일 경우에는 모든 일정이 취소규정에 따라 청구됩니다.
5.숙박업체별로 예약시 동의하신 취소수수료규정을 최우선을 하며 그 규정에 의거해 청구됩니다.
6.위의 규정은 영업일기준 업무시간내에만 가능하며, 휴무일이나 업무외시간에는 다음날로 적용되어 취소수수료가 청구됩니다.

1. 국내 모든 카드사 있습니다.
2. 간편결제(롯데LPOINT,신세게,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페이코 등)가 있습니다.
3. 결제는 신용카드로만 가능합니다.

1.원하시는 숙박지를 선택한후 날짜별로 가능한 객실상품을 검색합니다.
2.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여 예약자정보 및 규정에 동의한 후 예약을 진행합니다.
3.다음페이지에서 바로 결제창이 띕니다.
4.원하시는 결제방식으로 결제를 진행하시면 알림톡으로 예약완료문자가 전송됩니다.
5.해당 알림톡으로 체크인 하시면 됩니다.

네, 안됩니다.
결제확인후 예약완료 알림톡을 받으신후 현장으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온라인예약은 현장에서 결제를 받지 않습니다.

PC나 모바일상에서 결제가 안될 경우에는 무통장입금방식으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입금시 예약자명과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알림톡으로 보내드는 예약접수문자에 예약확인 및 결제하기 링크를 통해서 진행하시는 것이 결제될 확율이 높습니다.

당사에서 제공하는 포인트로 현금과 동일한 효력이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실제 현금과 같이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함으로 이용시 결제금액에서 바로 공제됩니다.

포인트는 객실예약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객실예약시 사용하실 포인트 금액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아닙니다.
포인트는 최저 사용금액이 설정되어 있어 설정된 금액 이상 보유하고 있을 시에는 객실예약시 정보가 나와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최저 사용금액에 미달했을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객실예약시 사용하신 포인트를 다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이 취소나 불가될 경우 원래의 포인트 금액이 복구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타인에게 포인트를 양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꼭 본인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포인트사용기간은 2년입니다. 유효기간이내에 미사용시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회원탈퇴시에는 전체 포인트가 일괄 삭제처리되며,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1. 회원가입시 무료로 제공하는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2. 숙박지 이용후 리뷰를 15일이내에 작성하시면 결제금액의 1%가 비즈포인트로 자동 적립됩니다.

객실예약시 사용한 적립금은 예약취소시 다시 환원되어집니다.
사용하신 금액이 다시 적립되어지는것은 아니며. 사용내역이 취소되어 원래의 적립금으로 복구되어집니다.

탈퇴와 동시에 모든 정보가 자동 소멸되기 때문에 재가입 하더라도 적립금 이동 및 기존 주문정보 복구가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정해진 기간은 없기 때문에 바로 다시 재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탈퇴와 동시에 적립포인트 및 할인쿠폰등은 자동 소멸되기 때문에 신중한 결정 바랍니다.

1.신규가입시 비즈포인트 2,000점 적립
2.적립된 포인트를 통해 숙박예약시 현금처럼 사용가능.
3.결제 및 숙박 예약확인을 마이페이지에서 제공함으로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4.각종 이벤트 및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회원가입창에 패스워드를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재발급 받으신 후 패스워드를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나 회원이메일은 ID를 대체함으로 수정이 불가합니다.
연락처는 예약하신 숙박지의 정확한 확인을 위해 꼭 필요한 사항이니 정확한 기입이 필요합니다.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혹 회원가입을 하신적이 없을 경우에는 당사로 연락주십시오.

세금계산서 발행은 불가능함으로 신용카드결제로 진행해 주세요.

당사에서는 예약대행사임으로 불가능합니다. 단, 숙박업체에 직접 요청하셔야 하며 숙박업체별로 정확한 가능여부를 체크해 주셔야 합니다.

사이트상에서 결제완료후 예약변경 및 취소는 불가능함으로 해당 숙박업체에 직접 연락해야 합니다. 단, 취소규정에 적용될 경우 수수료청구가 됨으로 이점 정확하게 체크바랍니다.

최저요금을 보장해 드리며, 결제금액의 1%을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그리고 마이페이지를 제공하여 기존 예약내용 및 포인트 등등 실시간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주중:월~금요일]
-근무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근무시간 : 콜센타 전화업무는 하지 않지만 예약접수시 문자로 답변드립니다.

[주의사항]
예약건에 관련된 모든 취소/변경문의는 예약하신 숙박업체에 직접 문의해 주세요.

1. 예약을 원하는 호텔을 검색합니다.
2. 해당호텔의 체크인, 체크아웃, 객실수 선택합니다.
3. 객실종류별로 가능여부를 확인후 예약버튼을 클릭합니다.
4. 원하는 객실을 선택한후 예약정보를 입력합니다.
5. 예약하기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결제창이 나오며 결제완료후 예약확정이 됩니다.
6. 예약만 하고 미결제시 자동취소처리됩니다.
7. 결제가 완료되면 당사에서 알림톡으로 예약완료문자를 전송합니다.
8. 알림톡으로 받으신 문자로 프론트에서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11. 투숙후 개인적으로 사용한 비용은 현장에서 지불한다.

1.미성년자가 투숙시 보호자와 함께 투숙을 하지 않으시더라도 보호자가 직접 프론트에서 체크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2.Early Check-in이나 Late Check-out은 예약후 숙박업체 프론트에 문의 하셔야 합니다.
3.예약전에는 취소수수료 규정을 꼭 읽으신 후 예약하셔야 하며, 취소수수료 규정에 적용되는 일자는 예약일이 아니라 체크인을 기준으로 합니다.
4.예약내용과 달리 사전동의없이 인원추가해 이용시 강제퇴실 당할 수 있으며, 현지에서 비용요청시 고객님께서 지불해야 합니다(당사에서는 일체 책임지지 않음).

로그인

MEMBERSHIP
아직도 계정이 없으신가요? 회원가입

본인인증후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로 새로운 패스워드 재발송될 예정임으로 로그인후 필히 패스워드를 변경해 주세요.